소환수 AI를 조정해서 무쓸모의 대명사인 캐리언 바인이 원거리 냉기 공격 딜러 역할을 하게
만드려고 했는데 실패했다. 마찬가지로 오크 세이지가 저주 스킬을 쓰도록 하려 했는데 결국
실패했다. 그냥 욕심을 좀 덜어야겠군.
ver.3.4.12 : "Additional"
<!--td {border: 1px solid #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ver.3.4.12 | "Additional" | skills.txt | Summon Spirit Wolf | Param3 | - | 1. 포이즌 크리퍼 중복 소환 시 개체수 미표시 2. 그랜드 차암 이미지 크기 맞지 않음 3. 볼트, 화살, 큐브 배경이 검은색임 |
1. 스피리트 울프 개체 수가 스킬 레벨에 비례 2. 스피리트 울프가 디파이언스 오오라를 발동 3. 캐리언 바인이 냉속성 원거리 공격을 하도록 ai 수정 3-1. 스킬 레벨+5의 홀리 프리즈를 발동 4. 포이즌 크리퍼 -> 던전앤파이터 디레지에 이미지 변경 4-1. dc6 파일 경로 Diablo II\data\global\ui\HIREABLES 5. 캐리언 바인 ->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비아 이미지 변경 5-1. dc6 파일 경로 Diablo II\data\global\ui\HIREABLES 6. 솔라 크리퍼 -> 포켓몬스터 솔록 이미지 변경 6-1. dc6 파일 경로 Diablo II\data\global\ui\HIREABLES 7. 크리퍼 계열 어그로 수준 8로 지정 8. 포이즌 크리퍼 serach enemy near 1 미지정 오류 수정 9. 글레이셜 스파이크의 레벨 조건을 1로 하향 10. 용병을 언써몬으로 고용 해제 가능하도록 수정 11. 이하 아이템 이미지 및 크기 변경 11-1. 라이트벨트 -> 포켓몬스터 샤미드 11-2. 스파이크클럽 -> 겟앰프드 메탈 스틱 11-3. 헬름 -> 공사판 안전모 11-4. 울프 헤드 -> 미친개 짤 11-5. 스파이크쉴드 -> 리그 오브 레전드 군단의 방패 11-6. 롱보우 -> 마비노기 나오 12. 위큰 저주를 왼쪽 버튼으로 쓸 수 있도록 수정 13. 오크 세이지에게 위큰을 부여 |
*Param3 Description | dmg%/lvl | ||||||
petmax | (lvl < 4) ?lvl:(2+lvl/3) | ||||||
sumskill1 | Defiance | ||||||
sumskill1calc | lvl | ||||||
Cycle of Life | sumskill3 | holy freeze | |||||
sumskill3calc | 5+lvl | ||||||
sumskill4 | Glacial Spike | ||||||
sumskill4calc | lvl | ||||||
Plague Poppy | SearchEnemyNear | 1 | |||||
Raven | SearchEnemyNear | 1 | |||||
Oak Sage | sumskill2 | Weaken | |||||
sumskill2calc | lvl | ||||||
monstats.txt | plaguepoppy | threat | 8 | ||||
vinecreature | threat | 8 | |||||
cycleoflife | threat | 8 | |||||
PlaguePoppy.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unsummon | 1 | ||||
CycleOfLife.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Vines.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armor.txt | Light Belt | invwidth | 1 | ||||
invnbl.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weapons.txt | Spiked Club | invheight | 1 | ||||
invspc.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armor.txt | Helm | invwidth | 1 | ||||
invheight | 1 | ||||||
invhlm.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armor.txt | Wolf Head | invwidth | 1 | ||||
invheight | 1 | ||||||
invdr1.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armor.txt | Spiked Shield | invwidth | 1 | ||||
invheight | 1 | ||||||
invspk.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
weapons.txt | Long Bow | invwidth | 1 | ||||
invheight | 1 | ||||||
invlbw.dc6 | Photoshop 사용 DC6 creator 사용 |
Add |
대충 이렇게 했다. 일단은 나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은 아이템과 사용하는 스킬들을 위주로
우선 이미지 변경 작업을 진행하려고 한다. 그러다가도 여러분 아이디어를 받으면 채용할 수
있고 말이야. 아직까진 접수된 게 없어서 아쉽다.
AI에 관련해서 한번 더 연구를 해보고 싶은데 슬슬 질리는 듯. 솔직히 '질리는 듯'이라는 말이
나온 시점에서 이미 질린 것 같다. 딱 액트2까지만 하고 이제 당분간 또 동결해야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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