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yReview/▶ About Ani thing

20240413 레블리첸 아카이브

by 레블리첸 2024. 4. 13.

 

 

 

하아.... 박하은 귀엽기만 해

 

 

 

 

 

 

 

 

귀여운데 꼴리기까지 하면 어떡하냐고

 

농ㅋㅋㅋㅋㅋㅋㅋㅋ쭉ㅋㅋㅋㅋㅋㅋㅋ빠아아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

 

 

 

 

 

 

 

그래 새끼야 하렘해라

 

 

 

 

 

 

 

미친놈 존나 잘생겼네;;;

 

그냥 하렘해야 함 이 와꾸면

 

 

 

 

 

나도 아직 사귀는 사람 없어

 

 

 

 

 

어때

 

조금 안심이 됐을카나?

 

 

후훗-

 

 

 

 

 

그래서 떡씬 언제?

 

 

 

 

 

손라온 귀여워서

 

참았어...

 

 

 

어떻게 회사 화장실에서 근무 시간에 떡칠 생각을 하셨어요?

 

 

 

 

 

 

 

정실 점수가 임계점을 돌파해버렸는데

 

 

스터디룸에서 냅다 떡치더니

 

근무 시간 중 회사 사무실 한복판에서 입으로 뽑아주고

 

그대로 회사 화장실에서 뻑적지근하게 떡 한판

 

 

 

이윤주는 그래서 뭘 할 수 있는 거지?

 

매일 원치 않는 저녁상 차려주면서 재료비 뜯어내기?

 

 

 

 

 

휴! 다행히 에미르까지는 막차 탈 수 있을듯

 

 

 

 

 

 

날 위해 우는 여자는 아군이니까 인생의 동반자로 삼으라

 

 

그런 명언을 어디선가 들은 거 같음

 

아님 말고!

 

 

 

 

엉덩이 때려도 된다는 건 사실상 결혼 승락이잖아

 

 

 

 

 

 

 

이거 어쩔 수 없이

 

본처는 대 단 비 로 해야겠는걸?

 

 

 

 

 

이게 바로 위장걸ㄹ12레 전술이라는 거냐?

 

 

 

 

 

썩 나쁘지만은 않은 기분이다

 

 

 

 

헉 씨발 오늘부터 성당 나간다

 

 

 

 

 

 

맞선 맛집일듯

 

성당 가면 나도 결혼 가능한 거 맞지?

 

 

 

 

 

얼마 전까지 아134다였던 련이 건방지네ㅋㅋㅋ

 

 

 

 

 

 

 

딱대 씨1ㅂ발ㅋㅋㅋㅋ

 

다음주 일요일 오후 8시에 존나 박아준다 (남도현

 

 

 

 

 

아니 이게 젖소야 선배야

 

 

 

 

 

 

 

정실이네

 

 

 

 

 

 

라고 생각했는데

 

연하늘이 존나 강력함;;;;

 

 

 

 

 

Renew your Definition 

 

 

 

 

 

 

박민주는

 

처녀다

 

 

 

 

 

Welcum to my World ~

 

 

 

 

 

그건 바로 

 

수빈이의 Water World야

 

 

 

물이 없는 곳에서 이정도의 수둔을?

 

 

 

 

 

역시 사랑은 쟁취하는 거다

 

 

 

 

 

 

 

주은 눈나의 싸움은 지금부터다!

 

 

 

하렘순애하자고!

 

 

 

 

 

ㅇㅇ 다희야 분발하자

 

 

 

 

 

 

이거 좀...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질지도?

 

 

 

 

 

하은이 녀석 제법이잖아?

 

 

 

 

 

 

지아에게 버금가는 꼴림도였다....

 

 

물론 지아에게 이길 정도는 아니었지만 말이다

 

 

 

 

 

최면으로 그녀들을 함락시키는 법 이게 맛도리네

 

 

 

 

 

 

새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너무 템포 느리고 노떡 기간 길어서 잠깐 멈췄고

 

그동안 이거 보는데 주인공 새끼 이래저래 그냥 봐줄만 해서 뇌 빼고 볼만함

 

 

 

 

 

 

관계역전 백유리 빨리 한판 따내자

 

 

 

 

 

 

맛있는 순위만 매겨보자면

 

1위 - 참교육 존나 사이다일 거 같은 백유리

 

2위 - 튜닝 끝나서 맛도리인 연하늘

 

3위 - 다른 분들이 튜닝해줘서 숟가락 얹은 서도연

 

 

이렇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