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yReview/▶ About Ani thing

20240421 레블리첸 아카이브

by 레블리첸 2024. 4. 21.

 

 

 

 

주은 눈나 온몸 승부 개쩌네

 

 

 

 

 

 

 

 

제발 3p해

제발 3p해

제발 3p해

제발 3p해

제발 3p해제발 3p해제발 3p해제발 3p해

 

 

 

 

 

 

 

이윤주 상대가 은하영이라니 너무 잔인한 거 아니냐?

 

 

 

 

 

 

 

 

코이츠  심지어

 

 

떡툰 간판 히로인답지 않게 ^현실^적으로 아다까지 아닌;;;

 

 

 

 

 

 

소화불량 개쩔겠다 이

 

 

 

 

 

 

 

 

살얼음 위를 살살 걷는 기분...

 

 

 

라임 찢었다

 

 

 

 

 

제가 아는 배유나 씨가 아닌데요

 

 

 

 

 

 

 

누구냐 이 빵떡은

 

 

 

 

 

 

 

아 룸메 치우고 박하은 그라운드 파운드 하라고 아-

 

 

 

 

 

 

 

 

흑흑

 

룸메 녀석 신경 쓰여서 꼴리지가 않는다구

 

 

 

 

 

최면 함락 꼴림도 순위

 

 

 

 

 

 

 

 

1위 막내

 

2위 장녀

 

3위 계모

 

 

 

 

음- 막내 떡씬 또 언제 나오려나...

 

그래도 이번에 장녀는 좀 이뻤음

 

 

 

 

 

새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 계모 나오면 템포 떨어짐....

 

 

 

 

 

 

 

제발 이럴 시간에

 

막내 떡씬 스케줄이나 잡아주세요

 

 

최면 함락도 그렇고

 

새가족도 그렇고

 

막내가 ㅈㄴ 맛집인듯

 

 

 

 

 

미식이네요....

 

 

 

 

 

 

 

잘 익었잖아....

 

 

잘 먹겠습니다 해야겠지?

 

 

 

 

 

 

 

회사에선 안 돼요 여기에선 핑챙의 완벽한 패배군

 

 

 

 

 

 

 

 

순애만두 카레맛 개쩜 ㄹㅇㅋㅋㅋ

 

핑챙 니가 어쩔건데

 

 

 

 

 

 

이거 보고 나도 직장인 게임 동아리 만들기로 결심했음

 

 

 

 

 

 

 

 

난 씹도현놈처럼 4명까진 안 만나고

 

적당히 정실이랑 히로인만 둘 거임 ㅅㄱ;

 

 

 

이제 무슨 게임하면 될지만 정하면 댈듯;;;

 

여자 많이 하는 게임 요새 붕....괴? 그거 핫하다던데

 

그거 하면 여친 생길 거 같음 

 

 

 

 

 

손라온 귀여워서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었어

 

 

 

 

 

 

 

 

떡씬 없는데

 

그냥 라온이 얼굴 보는 맛으로 봄

 

 

 

 

승빈이 시ㅏㅂㄹ발럼 죽어;;;;;

 

 

 

 

 

 

 

 

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나나현이 아까워나나현이 아까워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

나나현이 아까워나나현이 아까워ㅍ

죽어죽어죽어주거웆거어죽어주거주죽어주겅저ㅜㅜ거주죽어죽저ㅜㄱ정죽어

 

 

 

 

 

 

나도 이 회사 다닐래

 

 

 

 

 

 

와우

 

저게 가슴이야 복지야

 

 

복지네

 

 

 

 

존나 큰거.... 오냐???

 

 

 

 

 

존나 큰거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하지만 빨리 임찌 떡씬 보고 싶어..

 

 

 

 

 

개씹쌔끼 얼굴이 개연성이구만

 

 

 

 

 

 

 

쉬펄

 

저정도 와꾸력이면

 

그냥 짭최면 어플앱 가지고 화면 들이대도

 

귀엽다고 생각하고 걸린척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