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iary/▶ 근무 일지

20230913 레벨2 QA 테스터 근무 일지 7개월차 (J와 P)

by 레블리첸 2023. 10. 4.

 

 

 

 

 

 

 

출근하는데 비가 오더라. 아침부터 조짐이 심상치 않은 게 왠지 오늘 하루 조짐 확률이 올라갈 것 같았다. 아침에는

기운이 없어서 브리또 사먹었다. 이렇게 야금야금 월급 까먹을 바에는 예전처럼 아침밥 사두는 편이 낫겠네. 오늘은

오전에 미리 업무를 거의 다 끝내고 원고 수정 작업을 했다. 시간 미친듯이 빨리 가더군. 다행히 큰 문제없이 수월히

작업은 끝났다. 점심도 무난하게 닭가슴살에 밥 먹었다.

오후에는 리더의 발표 자료 준비를 거들었다. 진도가 미비하여 결론 슬라이드 2장을 작성해주었다만 뭔가 마음에

계속 안 드는 눈치다. 근데 당장 리허설이 2일 전인데 아직도 자료 완성은 둘째치고 대본 작성조차 안 된 상태라니

문제가 산재해 있다. 왜 점점 성정님의 기대치가 떨어지는 것 같지.

 

 

 

 

 

 

 

 

 

 

 

 

일단은 테스트레일에 반영도 마치고 새로이 함수를 작성해서 에셋 문서도 보강했다. 계속 뭔가 개발할 필요가 있는듯.

내일은 같이 PPT 내용 보강과 회의를 하자고 한다. MBTI P인 사람은 사건 사고를 완벽히 수습하는 자신에 도취하고

J인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는 데에 환장한다는데 그러한 성향 차이가 확실히 드러나는 듯하다. 역시 그냥 내가 다 할걸

그랬나. 이거 받아적다가 놀랍게도 깜빡 졸았다. 늦은 작업이고 뭐고 일단 피로를 풀어야겠구만.